Beauty Kei. CEO

Byung Soo, KIM

여러분의 피부가 더 좋아지실 수 있도록 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뷰티케이는

화장품 회사가 만들기 편한 화장품보다 고객의 피부가 편한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.

어제와 똑 같이 살면서 새로운 내일을 기대할 수 없듯이, 새로운 해답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화장품 브랜드만이 지금보다 더 좋은 피부를 원하는 고객의 희망을 이루어 드릴 수 있습니다.

뷰티케이는 화장품을 만들기 시작한 처음 그 날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, 만들기는 어렵지만 고객의 피부에 신선한 기쁨을 드릴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을 완성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.

한 번도 실수를 해보지않은 사람은 한 번도 새로운 것을 시도한 적이 없는 사람이라는 유명한 말에서 보듯, 지금 여러분에게 사랑받고 있는 뷰티케이의 화장품들도 새로운 해답을 위한 수많은 시도를 거친 후에야 완성될 수 있었습니다.

뷰티케이의 꿈은

뷰티케이의 꿈은 가장 큰 화장품회사가 되는 것이 아니라,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새롭고 깨끗한 소식을 가장 많이 준비하여 고객의 마음속에 언제나 함께 하는 화장품 브랜드가 되는 것입니다.

오늘보다 더 좋은 피부를 원하는 고객의 꿈을 위해 뷰티케이는 지금도 새로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. 새롭게 전해드릴 소식들이 여러분께 반가운 소식이 될 수 있도록 하나하나의 제품에 진심을 담는 노력을 계속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고객 여러분들의 아름답고 행복한 날들을 기원합니다.
감사합니다.

뷰티케이 C.E.O 김 병 수